top of page
실용예술 계열
포토샵디자인 과정
패션디자인 과정
생활의 달인, 실용미술 계열

서울청소년영화학교의 실용미술 교육은 이론, 실습교육은 물론 작품활동을 하는 국내유일 실용미술 영재 사관학교입니다. 청소년기 실용미술 교육은 창의성과 교양교육으로 충분하며, 직업적 안정성도 갖출수 있는 아이들의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예술교육입니다. 

창의인재양성, 실용미술 계열

실용미술 계열은 성인보다 오히려 청소년 시기에 교육을 받을 경우 역량이 높습니다. 향후 사회에 진출할 경우에 요긴하게 필요한 분야로, 최소한의 직업안정에도 도움이 되는 교육과정입니다. 

본 교육과정은 현재 현업에서 일하고 있는 멘토로 부터 실질적인 프로젝트기반학습(PBL)를 통해 교육이 진행됩니다. ​본 교육과정을 이수할 경우에는 청소년은 경제활동에도 직업인으로도 손색이 없어 불안감이 없고 자존감이 상승합니다.

20231107_065305.jpg

프랑스 알제리의 이브생로랑은 어릴적부터 복잡한 종이인형 만드는 것을 좋아했고, 두 여동생의 드레스를 디자인하며 자랐다. 21살에 세계적인 패션회사의 수석패션디자이너어가 되어 전설이 된다. 

교육생이 아닌
실무아티스트
선생생이 아닌
현업아티스트
교실이 아닌
제작스튜디오
주입식교육이 아닌
자기주도 창작
창의적인
조기영재교육
친구와 경쟁이 아닌
소통 & 협력

청소년영화학교 실용미술과정 1년 교육만 받아도 평생직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실용예술교육을 프로젝트기반학습 교육을 통해서 아이들의 자존감의 회복 및 행복한 교육을 통해 훌륭한 성인으로 성장합니다. 순수학문 교육자의 생계를 위해 아이들이 희생되어서는 않됩니다.

bottom of page